“발기부전 치료제의 ‘불편한 진실’”. 《발기부전 치료제의 ‘불편한 진실’》.


결국 이를 막기 위해서는 발기부전 치료제의 불법유통을 차단함과 동시에 하수처리장에 이런 성분을 처리할 수 있는 시설을 설치해야 한다는 게 김 교수의 주장이다.

처음에는 이 약을 협심증 치료제로 사용하려고 임상실험을 했으나, 그 임상실험에서 남성의 음경이 발기되도록 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해 발기부전 치료제로 만들어졌다. 발기부전 치료제로 부정맥을 치료할 수 있다.

다음의 환자는 실데나필의 혈장농도를 상승시킬 수 있으므로 초회용량을 25 mg으로 조절 하여야 한다. 고농도의 실데나필에 노출된 환자로부터 얻은 자료는 한정되어 있다.

지난 2012년 비아그라의 특허만료 이후 국내제약사들이 비아그라 복제약을 무더기로 쏟아냈다. 팔팔은 출시 당시 비아그라의 약 20% 수준인 2500원에 출시됐으며, 시알리스 제네릭 역시 3000~4000원대의 가격을 들고 시장에 나왔다. 이러한 추세라면 비아그라의 올해 처방액은 100억 미만으로 떨어질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에서 반값 비아그라가 나와 한국에 들어온다고 해도 기존 제네릭이 더 저렴한 것이다. 때문에 업계는 화이자의 반값 비아그라가 국내에 들어온다고 해도 기존 시장에 큰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본다.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화이자란 제약사의 발기부전치료제지요. 당초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됐는데, 부작용으로 남성의 음경이 발기되는 걸 비아그라 구입 보고 발기부전치료제로 개발된 것입니다.

비아그라나 팔팔이 고산병 치료 적응증을 받지는 않았지만 의료진이 고산병에 사용해도 좋다고 판단하고 ‘오프라벨’ 처방을 했다면 문제되지는 않는다는 얘기다. “금요일 밤에 가장 비아그라 효능 높아”…한강에서 ‘비아그라’ 성분 나왔다 화이자 '비아그라' 한미약품 공세에 무너져

‘고개 숙인 남성’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좀 유치하다’고 했는데, 시장에서 바로 통하는 걸 보고 ‘역시 회장님은 선견지명이 남들과 다르다’는 쪽으로 생각을 바꾸었습니다.” 여하튼 구구도 팔팔만큼이나 잘나가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