β-차단제를 사용하지 않는 성관계 중 평균 최대 심박수는 각각 82와 122bpm이었다


β-차단제를 사용하지 않는 성관계 중 평균 최대 심박수는 각각 82와 122bpm이었다. 게다가, 성행위는 심근경색 발병의 원인이 될 가능성이 0.9%에 불과했다.
비아그라는 주기적인 GMP 특이 포스포다이에스터레이스 유형 5의 선택적 억제제로 작용하여, 부드러운 근육 이완, 혈관 확장 및 음경 발기 강화를 초래한다. 따라서 이러한 환자들의 비아그라 사용에는 적절하게 연구되지 않은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임상시험의 데이터에 의해 뒷받침되지는 않지만, 고혈압 치료와 실데나필의 대사 경로의 억제제를 포함하는 여러 가지 약물을 투여하는 환자에게 이론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아이들은 보통 실데나필을 복용해서는 안 되지만, 의사가 실데나필이 아이의 비아그라 구입 상태를 치료하는 가장 좋은 약이라고 결정할 수도 있다.
실데나필은 폐의 혈관을 이완시켜 혈액이 쉽게 흐르도록 비아그라 효능 함으로써 PAH를 치료한다. 남자가 성적으로 흥분할 때 더 많은 피가 음경 안으로 흐르게 함으로써 그렇게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